정성 담은 산양산삼과 정선더덕, 설 선물세트로 인기

전양민 / 기사승인 : 2017-01-18 17:5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정선약초백화점, 산지직송 산양산삼과 정선더덕 선물세트 주문 늘어

예년보다 설 명절이 빨리 찾아오게 되어 일찌감치 선물세트를 알아보는 사람이 많지만, 정성을 들인 선물을 찾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만약 아직까지 마땅한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받는 사람의 건강을 생각한 산양산삼과 정선더덕 선물세트를 골라보는 것은 어떨까.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사용되어온 산삼은 동의보감에 성질이 따뜻하여 오장의 기운을 채워주고 기억력을 좋게 한다고 소개된다. 또 달이거나 갈아 먹을 수 있으며, 술로 담가 마시는 것이 가능해 받는 사람의 취향에 구애 받지 않는다. 덕분에 설 선물세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품목으로 자리를 잡았다.


더덕 역시 동의보감에서 강장 식품으로 평가하는 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피로를 푸는 데 도움이 된다.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춘 강원도 정선에서 자란 것이 고급 산삼과 더덕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정선약초백화점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화려한 포장보다 실속 있는 내용물로 가격 부담을 낮춘 산양산삼과 정선더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선물세트는 해발 700~900m의 서늘한 강원도 산골에서 자란 9~10년근 산양산삼과 더덕으로 각각 구성되고 있다. 산양산삼 선물세트는 산삼의 사이즈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되어 있고, 더덕 역시 6년근과 7년근으로 구분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산이 높고 골이 깊은 정선은 기온 차이가 커 산삼과 더덕의 향이 짙은 것이 특징이다”라며 “철저한 위생 및 품질관리 아래 정선의 약초꾼들과 산지직송으로 선물세트를 배송하기 때문에 지난 명절에 구입한 고객들이 재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설명했다.


정선약초백화점의 산양산삼 및 정선더덕 설 선물세트는 공식 쇼핑몰이나 우체국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