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난지비치에서 여름 물놀이 축제 개최

안진영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9 10:57: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대형 물 미끄럼틀과 풀장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 운영
페이스 페인팅과 매미 물총 만들기 체험 부스 마련
SNS 인증 이벤트 참여 시 '해치와 백호' 키링 증정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대중교통으로 접근 용이

 

서울시는 8월 2일과 3일, 월드컵공원 난지비치에서 '2025 난지비치 물의 대결! 워터히어로즈를 찾아라!' 행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물놀이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해 시민들에게 특별한 여름 바캉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난지비치 물놀이 존에서는 대형 물 미끄럼틀과 풀장이 운영되며, 영유아를 위한 미니 풀장과 안개 미스트도 마련된다. 물놀이 존은 매 정각마다 45분간 운영되며, 선착순 5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물 운동회 존에서는 '도전 낚시왕', '아슬아슬 물 넘기기', '쏴라! 받아라! 물총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체험 부스에서는 페이스 페인팅과 매미 물총 만들기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개인 페트병을 지참하면 참여할 수 있다.

 

▲행사사진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해 '해치와 백호' 키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난지비치 일대에는 비치파라솔과 선베드, 남녀 탈의실 등 편의시설이 설치되며, 그늘막을 통해 폭염 예방에도 대비할 계획이다. 

 

신현호 서울시 서부공원여가센터 소장은 “올여름, 온 가족이 시원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물놀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시민들이 공원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물 운동회 프로그램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지하철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또는 마포구청역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원도시 서울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에게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도심 속에서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다양한 물놀이와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미디어시시비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주요기사

+

포토뉴스